맛집투어

(2021.07.18) 광주투어 1탄 동곡 게장 백반

아모른다니까 2021. 7. 22. 16:50

롱디커플인 저희
이번주에는 제가 광주에 내려갔는데요
여자친구가 게장을 너무 먹고싶어해서
예전에 가끔 찾아갔던 예향 꽃게장 백반집을
찾아가봤습니다

평동에서 나주가는길에있는
동곡은 꽃게장거리로 유명해져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한다고 하더라구여
코로나로인해 저희는 사람이 없을시간인
오후 3시에 방문했어요
역시나 저희밖에 사람이 없더라구여

실내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어놨어요
원래 이런곳이 맛집인거 아시져??ㅋㅋ

게장집에왔음 게장을 먹어야겠쥬
저희는 게장백반 2인 주문했어요

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다
벽에 걸려있는 영양성분표가있어
관찰해봤어요
Kcal가 높아보였지만 맛있게 먹음
0Kcal 라 생각하고
언능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어요

와우 한 상 푸짐하게 나오는게
역시 전라도에서 경험 할 수있는 ㅋㅋ
이곳에와서는 게장보다는
반찬들을 더 많이 먹은거같아요
첫 끼니라 그런건지 어무 맛있어서 그런건지
밥을 두공기나 먹어버렸어요
전 개인적으로 이집은 양념게장 맛집이라 생각해요
나중에는 포장해서 집에서 두고두고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