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폰 12 프로 맥스 #아이폰#프로맥스#애플#아이폰골드#인싸#아이폰12

아모른다니까 2020. 12. 4. 11:21

드디어 기다리던 아이폰을
맞이하러갔는데요
블루색상이랑 골드 색상 중 고민끝에
골드로 결정

벌써부터 두근두근


사전에 예약을 해두고가서 그런지
시간이오래걸리지않아서 좋았어요

프로맥스/프로/미니

총 3종류의 아이폰이있었는데
저는 화면이 큰 게 좋아
프로맥스로 찜했어요

특장점도 나와있는데
저는 기계치라 봐도 모르겠더라구여
아이폰으로 갈아탄 이유는
디자인도이쁘지만 감가가없다는점
전에쓰던 갤럭시 노트는 감가가 심해서
나중에 할인받을 때 적용을 많이 못받아서
감가가 적은 아이폰으로 탑승!!!

전 여기서만 핸드폰을 변경하는데요
점장님이 항상 하시는 말씀
다른곳이랑 비교해보시고오라고
확실히 다른곳이랑 비교하고 보면
싸고 알맞게 잘해주시는것같아요
사은품도 항상 많이주시고
점장님이 말씀해주시길 자기는 이득보다는
실적이 우선이라 그래서 다른데보다
싸고 정직하게 운영한다고하시더라구여

아이폰 프로 맥스도 잘 써보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