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20.12.13) 광주~동탄 SRT 타본 후기

아모른다니까 2020. 12. 15. 11:38


지인의 결혼식이있어
광주에 가게되었는데요
코로나로인해서 솔직히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했지만 다녀왔어요
12월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있는 광주 송정역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올 겨울은
더욱 추워보이네요ㅠㅠ

이렇게 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참 올라가면 타는곳이 나오네요
꼼꼼히 방역도 하고있더라구여

현장에서 표를 구매할 때는 이쪽에서
전 어플로 사전에 구매해놔서
갈 필요가없었어요

역사 내부 일요일이라 그런지
올라가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혹시 몰라 저는 최대한 멀리 피해서...

열차 시간표가 나와있는데
Srt만 이용하니까 ㅋㅋㅋ

포토존이라고 이렇게 꾸며놨던데
전 혼자라 사진을 찍을 수없었어요 ㅠㅠ
혼자의 서러움 ㅠㅠㅠ

기차시간이 얼마남지않아
타는곳으로갔어요
참고로 KTX,SRT는 11번이랑12번에서
타야하더라구여 여러번 왔지만 항상 헷갈리네요 ㅋㅋ

광주송정역이 출발지라 그런지
열차시간보다 미리와서 대기하고있는 기차
너무 추워서 바로 후다닥 타버렸어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옆자리에는 아무도 앉을 수없어요
이건 좀 좋은듯 혼자서 갈 수있어서

20시30분에출발한 기차
22시02분 도착 동탄까지 무사히
잘 도착했네요
요즘 코로나로 다들 힘드실 텐데 (물론 나포함)
잘 이겨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