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

오산/궐동 얼큰한 뼈 해장국

아모른다니까 2020. 12. 5. 12:37

퇴근후 따뜻한 해장국이 생각나는 밤
궐동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저희는 얼큰이해장국집이라
부르는데요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평상시에는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자리가없는데 확실히 코로나로인해서
빈자리가 조금있더라구여
그래도 사람들은 많았어요

여기오면 항상 전 뼈해장국 보통맛으로 먹어요
얼큰한맛에 도전해봤다
맵찔인 전 먹지도못하고
나온적이있어
항상 보통맛으로 먹어요

지글지글 김이 모락모락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제 입맛을 살려줄 뼈해장국
잘먹겠습니다 ㅋㅋㅋ

살코기도 많아서
씹는맛이 아주 좋았어요
밥 두공기 호로록 순삭!!

맛잇게 먹고
디저트로 메가커피에서
쿠키프라페로 단짠단짠 완성
오늘도 맘놓고 엄청나게
폭식해버린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