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

(2021.05.23) 오산 짬뽕지존 방문후기

아모른다니까 2021. 6. 2. 15:31

이제서야 공유하게되는 짬뽕집 방문후기
한적한 일요일 오후
얼큰한 짬뽕이 너무 땡겨
바로 찾아간 그곳은 짬뽕지존

오후 3시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무얼 먹어야하나 메뉴판을 보면서 고민하다
전 기본메뉴인 지존짬뽕을 주문했어요
두근두근 아직도 생각이나네요

보기만해도
얼큰하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있어
언능 맛보고싶었지만 일단 사진부터 남기고
호로록

저와 같이간 후배는
수제비 짬뽕을 주문했어요
다음번에는 수제비 짬뽕도 먹어봐야겠단
생각을했어요

찹쌀 탕수육도 주문했는데
씹는데 완전 쫄깃쫄깃
존맛탱 따봉이 절로나왔어요

배불리 짬봉한그릇을 비우고
계산후 나오는길에는 후식으로 먹을수있게
음료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나오는길에 발견했는데
인스타에 짬뽕지존 업로드하고
사장님께 보여주면 음료도 공짜로 준데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저도 꼭 해봐야겠어요
배불리 먹고 집에와서 낮잠타임
일요일 오후를 여유있게 즐겨서 좋았었습니다